공지
섬산련, "장학생 멘토링 학술캠프" 개최
  • 작성자 : 최고관리자
  • DATE : 13-07-01 14:10
  • 조회 : 46회

보도매체: 패션저널

보도일: 2013-06-28

섬산련, "장학생 멘토링 학술캠프" 개최

섬산련 장학생과 패션업계 CEO로 구성된 멘토 함께 참가

[패션저널:박윤정 기자]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노희찬)는 지난 28일에서 29일까지 1박2일 동안 분당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에서 멘토링 캠프를 개최했다.

멘토링 학술캠프는 섬산련 장학재단 장학생을 섬유패션업계 전문인재로 육성키위해 실시하는 멘토링 사업의 일환이며, 2012년 및 2013년 장학생과 업계 CEO로 구성된 멘토가 다 함께 참가했다.

멘토에는 (주)휴비스 유배근 대표, 벤텍스(주) 고경찬 대표, 태평직물 김자장 대표, (주)팬코 이건후 대표, 섬산련 권영환 상무, (주)영풍필텍스 남복규 대표, 태광산업 신익기 상무, 한국니트산업연구원 백철규 원장, 한국섬유개발연구원 이춘식 원장, 한국자카드연구소 한두흠 이사장, 삼일방(주) 노현호 부사장, (주)콜핑 박만영 회장 등이 참가했다.

올해 두번째로 개최한 멘토링 캠프는 섬유패션산업의 현장 경험을 위해 최첨단 설비와 환경의 ▲세창상사 견학,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공인시험검사기관 ▲KOTITI시험연구원 견학, 그리고 새로운 섬유소재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인재양성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벤텍스 고경찬 대표의 강연으로 진행됐다.

단순한 경쟁이 아닌 협동과 화합을 전제로한 의식 및 행동변화를 가져오는 팀빌딩 교육 ’도전 99초로 배워봅시다 ’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친교의 시간에는 멘티와 멘토의 자유로운 토론의 자리를 조성하여 기업이 바라는 인재상과 중소기업의 현실, 현실적인 취업 정보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한편 섬산련은 장학재단을 통해 우리 업계의 우수인재들이 신념과 긍지를 가지고 업계가 요구하는 전문인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세계섬유신문사)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관련기사

이전글 다음글 목록